갤러리

사업관련 양지바른 윤리의 날(2022.06.0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정아
댓글 0건 조회 1,209회 작성일 22-06-08 11:50

본문

 
❍ 2022년 6월 2일(수) 양지바른 윤리의 날을 제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양지바른과 인연이 깊은 (주)Global Standard Technology(글로벌스탠다드테크놀로지)의 김응호 부사장님께서 종사자 윤리교육<윤리경영을 위한 직장내 인간관계>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경험이 풍부하신 김응호 부사장님의 귀한 말씀에 공감하며 마음에 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급변하는 정보화 시대에 깊이있는 관계가 어려워지며 좋은인간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김응호 부사장님께서는 "안일한 불의의 길보다 험란한 정의의 길을 택한다"는 말씀과 함께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너도 그렇다"라는 나태주 시인의 [풀꽃]처럼 삭막한 시대, 직장내에서 인간관계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양지바른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는 말씀으로 강의를 마무리하셨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에서의 전문성, 실천 역량, 도덕성에 좌우되는 윤리경영실천 기관의 면모를 다졌으며 이용자의 삶 존중 실천을 위한 윤리사항을 전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윤리 교육을 진행하였고 또한 실천하고 있습니다.
 
 
❍ 다음은 의무교육인 윤리교육(직장내괴롭힘금지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직장내성희롱예방교육, 직장내장애인인식개선교육)을 온라인으로 수강하였습니다. 평소 소홀히 여길 수 있었던 중요한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경각심을 가질 수 있었고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의료재활팀에서 진행한 윤리경영위원 실천 활동으로 [직장내 괴롭힘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실천 활동을 통해 건전한 직장문화 확립과 일상에서의 윤리 실천 참여도가 증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도움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